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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결과

트래픽
  • 연출의도
    속에는약속시간에늦지않으려면대중교통을이용하자라는 메시지또한코믹하게넣어보았습니다.
고백
  • 시놉시스
    에게는오랜시간동안짝사랑해오던보라와대학교동기민욱이있다. 보라와민욱이헤어지는상황에서기제는자신이짝사랑해왔던소꿉친구보라에게다가가는데..
ThisLove
  • 시놉시스
    행복한시간을보내는둘. 하지만그행복함이정말행복한것일까.
사진의뢰
  • 시놉시스
    된다. 시간이지날수록이상한행동과모습을보이는여학생에당황한남자주인공은개입하면안된다는의뢰자의말때문에갈등하기시작한다. 점차위험한모습을보이는여학생과몰래그를따라다니며갈등에빠지는남학생.
인간적인실수
  • 시놉시스
    . 이어시간의역순으로장면이바뀌면매서운인상의환규가재문을폭행하고있다. 이장면을목격한재문의친구택준은겁에질려경찰에신고한다.이어장면이전환되면방안에서시나리오를쓰고있는환규가나온다 환규의여…
또라이들
  • 시놉시스
    한다. 시간이흘러쌍수도를쟁취한개똘과깡돌. 하지만거래는순순히성사되지않는다.
AM00:00
  • 시놉시스
    남은짧은시간만큼이라도죄책감을느끼고있을까?
거울
  • 시놉시스
    시고재밌게시간을보내는그들속에서조금은어두운선우의표정이보인다.집에돌아온늦은새벽거울속자신의모습을본다.피곤한것같기도하고초췌한자신의모습.언제부터였을까선우는자신의거울속모습을자세히보기시…
사탕팜니다
  • 시놉시스
    탕이아니라시간을판다는이상한말을남기고떠난꼬마. 그사탕은여울의사랑을도울수있을까?
기억
  • 시놉시스
    연지와수업시간에만났던일,처음고백하던날이떠오르면서사랑을되새기며, 자신을추스르기시작한다. 하지만슬아역시연애과정에서다툼이생기고헤어졌다는것을알게된다. 또한그과정속에서녹음한슬아의속마음을…

뉴스피드

보편적 연애에 대해
보편적 연애에 대해 No.9
보편적 연애에 대해   김고은 주연의 <하이바이>는 남녀와 만나게 되고 헤어지게 되는 메커니즘 중의 하나를 날카롭게 보여준다. 서로의 어떤 점에 끌려 만나게 된 두 사람이 어떻게 헤어지게 되는 걸까. 많은 경우의 수가 있고 그러므로 많은 사람의 관심을 끄는 주제다. 그 중 하이바이가 보여주는 지점은 '보편적 변화'다.        영화 속에서 남자주인공은 변하지 않는다. 처음 여자주인공과 만날 때와 마찬가지로 한량처럼 지내고, 술을 좋아한다. 그러한 무 변화에 의…
  • 2017.03.24
그들은 이제 서로 다른 언어로 이야기한다
그들은 이제 서로 다른 언어로 이야기한다 No.8
그들은 이제 서로 다른 언어로 이야기한다다른 언어로 이야기한다는 것, 곧 이별이다    누구든 처음부터 1시간 반에서 2시간 가량의 영화를 찍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많은 감독이 단편 영화를 찍고 장편 영화로 데뷔한다. 어쩌면 단편 영화는 장편 영화의 연습에 불과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좋은 기량을 가진 감독이라면 단편 영화에서도 단연코 빛나는 법이다. 그리고 그 가능성으로 장편 영화에 데뷔한다. 가끔은 자신의 단편 영화를 장편 영화로 승화시키는 사례도 있다. <12번째 보조 사제>가 <검은 …
  • 2017.02.10
잠 못 드는 밤  <열대야> 리뷰
잠 못 드는 밤 <열대야> 리뷰 No.7
잠 못 드는 밤<> 
  • 2017.02.13
이제부터 시작, 그리고 함께
이제부터 시작, 그리고 함께 No.6
이제부터 시작, 그리고 함께  -  윌엔터테인먼트 서인우 감독, 김범진 배우편     배우이자 감독으로서의 발돋움을 시작한 서인우 감독은 ‘배우와 감독은 끊임없이 배우는 사람’이라고 말한다. 이러한 배움에 다채로운 삶을 이해하는 노력이 포함돼야하며 그러한 삶을 온전히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그다. 오늘, 서인우 감독이 세상에 대한 따스한 시선으로 만들어낸 영화 ‘시선’에 대해 소개해본다.   Q. 어떤 계기로 배우에서 감독으로 도전하게 됐나요? 서…
  • 2016.08.16
삶은 더 환상적일 수 있다 <6시간>
삶은 더 환상적일 수 있다 <6시간> No.5
[영화 6시간] 삶은 더 환상적일 수 있다글 : 김태헌 에디터   세란(김효주)은 배우이지만 평소에는 자신을 원하는 누군가를 위해 그 사람의 애인이 되어주는 애인대행을 하며 살아간다.  택시기사 선우는 자신의 택시에 타는 승객들과 진정한 소통을 갈망하는 인물이다. 하지만 대부분은 그의 태도를 불편하게 여긴다.  영화 <6시간>은 이런 선우와 세란의 만남을 통해 진실한 소통에 대해 질문을 던진다.    “무슨 일 하세요?"   "저 그냥 회사 다녀요”  …
  • 2004
짧은 영화 속 세상을 담는 사람들  <김기림 감독, 김지민 배우>
짧은 영화 속 세상을 담는 사람들 <김기림 감독, 김지… No.4
짧은 영상 속 세상을 담는 사람들 <김기림 감독, 김지민 배우> 스무살 대학 동기로 만나 영화를 이야기 하던 두 사람이 감독과 배우가 되었다. 친한 친구로, 때로는 영화를 만드는 감독과 배우로서의 그들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Q.감독님의 영화에는 사회비판적인 요소가 자주 드러나는데, 주로 어떻게 영감을 얻고 영화를 작업하는지김기림 감독 : 사회비판적 요소는 의도적이던 의도적이지 않던 들어가는 것 같아요. 영화를 하는 사람들은 현실에 눈을 돌리면 안 된다고 생각해요. …
  • 2016-08-03
인권영화 <시선 사이> 6월 9일 개봉
인권영화 <시선 사이> 6월 9일 개봉 No.3
인권을 테마로 한 프로젝트 영화 '시선사이'는 13년 동안 국내 대표 감독들이 참여해 잔잔한 감동과 메시지를 전하며 화제를 모아온 연작으로 이번 개봉작은 국가인권위원회의 13번째 작품으로 최익환·신연식·이광국 감독이 참여했다.영화는 최인환 감독 <우리에겐 떡볶이를 먹을 권리가 있다>, 신연식 감독 <과대망상자(들)>,이광국 감독 <소주와 아이스크림> 등 세 편의 단편 영화로 이뤄진 옴니버스식으로 구성한 작품이다.                    …
  • 2016.06.08
성장영화, 그시절 그이야기
성장영화, 그시절 그이야기 No.2
성장은 늘 행복한 통과제의만은 아니다.  때때로 성장은 고통이나 환멸을 동반하기도 하지만 그 시간을 겪고 자기자신을 찾아나가는 과정은 누구에게나 필요한 것이다. 그렇다면 어떤 영화를 성장영화라고 할까?  성장이라는 장르는 문학용어인 '성장소설'과 연관이 있다. 성장소설은 교양소설로 그 내용은 대부분 한 아이가 자라나  기존 사회의 관습을 깨닫고 자아정체성을 확립해가는 과정을 그린다. 성장영화도 이와 유사한데 유명한 영화 '죽은 시인의 사회' '빌리엘리어트'도 성…
  • 2016.06.01
맹활약하는 단편영화 출신 감독들
맹활약하는 단편영화 출신 감독들 No.1
단편영화를 통해 주목을 받았던 감독들이 장편영화로도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그 중 윤가은, 조성희, 엄태화 감독을 소개해본다.  1. 아이들에 대한 따뜻한 시선, 섬세한 감정을 연출하는, 윤가은 감독                       윤가은감독 영화 <우리들>6월 16일 개봉예정인 <우리들>은 윤가은 감독의 첫 장편 데뷔작이다.  윤가은 감독은 단편영화 <손님>,<콩나물>로 단편영화계의 칸영화제라 불리우는 끌레르몽페랑 국제단편영화제 수상(2011)베를린영화…
  • 2016.0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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